샤오미 큐브박스 블루투스 스피커

2016.04.06 06:00사용기/지름

몇달 전 세미나 다녀오다 사은품으로 받은 스피커 ^^ (지금 와서 보니 사은품 치고는 좋은 걸 줬네요)

샤오미 스피커 제품이 여러가지 나왔는데 제가 쓰는 모델은 NDZ-03-GB 네요. 

작지만, 역시 집에서 듣기에 무난한 소리를 뽑아내고, 무엇보다 휴대성이 너무 좋습니다.
 

집에 이미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BTV25]가 있지만, 전원 연결 없이는 재생이 안되어 어느 순간 처박아 놓고 안쓰고 있었는데 샤오미 스피커는 거실, 공부방, 식탁 어디든 가져갈 수 있으니 확실히 더 자주 듣게 되네요.

블루투스 음질에 대해서는 말이 많지만, 음악을 듣는 기회 발생 빈도가 AUX 에 비할 바 없이 크기 때문에 집이나, 차, 회사 어디서든 블루투스로 음악 듣기를 선호하는데, 가까이서 늘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요 조그만 제품이 특히 유용합니다.

충전은 일반 안드로이드 핸드폰 충전기로도 가능한데, 단 고속 충전기에 붙이니 충전이 안되네요(삼성 갤럭시 S6 충전기로는 충전이 안됨)

배터리 지속 시간은 정확히 측정하지는 않았지만 집에서 하루 종일 책을 읽거나, 나노블럭을 만들면서 지속적으로 켜 뒀는데 문제 없이 작동했습니다. (연속 플레이는 10시간으로 적혀 있네요)   

어느 공간에서나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소리도 개인적으로는 나쁘지 않음)
스피커 가로 크기는 G4 보다 조금 더 깁니다. 

심플한 전원/페어링 버튼과 충전 연결부

요즘 빠져 있는 음악 [벚꽃 왈츠]




정면 샷. 블랙을 강조하다 보니 조금 밝게 찍혔음.

뒷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