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사진/서울 경기 인천

파란 하늘 그리고 구름

by esstory 2022. 10. 9.

 

 

어제 쇼핑 나갔다가 파란 하늘이 너무 이뻐서 담아봤습니다 

 

 

공기가 깨끗해서 그런지,  파란 하늘 빛이 예술이네요 

새하얀 뭉게구름과 파란 하늘, 역시 가을이 왔네요

 

 

 

 

 

 

 

 

 

 

 

 

 

 

어제는 3년만에 열리는 여의도 불꽃축제가 열리는 날

전철로 마포에 내려서 근처 공터 쪽으로 구경 갔습니다 

낮부터 맑았던 하늘은 불꽃 놀이 하기에도 최적이었네요

 

 

불꽃 축제가 잠시 쉬어가는 타임이 되니 다시 파란 하늘이 고개를 내미네요

 

 

하늘 덕분에 기분 좋게 보낸 하루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