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사진/서울 경기 인천

이대 마더린러 베이글

by esstory 2019. 10. 27.

오랜만에 다시 찾은 마더린러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이라 자주 찾을 줄 알았는데 사는 게 게을러서 쉽지가 않네요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이전보다 다 사람이 많아졌고 특히 외국인들이 많아서 자리 잡고 편하게 먹는 게 쉽지 않았습니다.

베이글에 들어가는 다양한 치즈들

 

 

 

 

이 곳에서 제일 잘 나가는 메뉴들 5개

저희는 연어가 들어 있는 노바와 필리를 먹기로 했습니다. 

 

 

가게 인테리어는 지난번이랑 차이가 없네요 ^^

지난번 방문 글은 아래 글에~

 

 

이대 마더린러베이글

TV 에도 몇번 소개되어 이미 유명해 진 마더린러 베이글 집에서 가까워서 토요일 아침 방문을 결심하고 가 봤습니다 토요일은 10시 부터 개점. 개점 10분 전에 도착 했는데 이미 대기 하시는 분들이 있네요 매장에..

eslife.tistory.com

 

 

손님이 많았지만 다행히 음식은 금방 나왔습니다 

같이 주문한  커피는 그다지 (신맛도 탄맛도 안 나서 밍밍했어요)

 

 

 

 

 

연어와 치즈가 들어간 노바 

이 곳 베이글은 진리예요. 정말 맛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주문하는 필리. 

저희 입 맛에는 노바가 더 적합

 

 

오랜만에 방문했지만 

여전히 베이글이 너무 맛있네요 

국내뿐만 아니라 외국인들에게도 유명해진 덕에 손님 중 반 정도가 외국분이었던 듯. 

편하게 앉아 먹기는 이제 쉽지 않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