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83

모나미 FX153 광복절 패키지 볼펜세트 일본 제품으로부터 탈출하기 위한 작은 실천으로 지른 모나미 FX153 광복절 시리즈에는 총 4자루 펜이 들어 있는데 검은색 2, 파랑 1, 빨강 1개로 구성되어 있다. 간단한 필기 테스트에서는 볼펜 똥없이 잘 써 지고 특히 중간에 잉크 끊김도 없어 꽤 만족 스럽다. - 이게 안되면 아무리 좋은 펜도 버리게 된다. 펜 디자인은 호불호가 있을 수 있다. 내 기준에는 투박한 제트스트림이나 일본 사라사 펜보다 나쁘지 않았다. 필기를 위해 손가락이 닿는 부분은 모두 고무고무 예전 싸구려 모나미 펜이 아니네 ^^ 작은 개인의 실천이 모여 우리 모두의 힘이 된다 우리는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 대해 책임이 따른다. 이번 일본과의 경제 전쟁에서 개인의 작은 힘들이 모여 좋은 결과로 이끌기를 2019. 8. 12.
다낭 나만리트리트 #1 풀빌라(Pool Villa)로 유명한 다낭 나만 리트리트 아쉽게도 풀빌라는 남은 객실이 없어 일반객실인 바빌론(Babylon) 에 2박을 했다. 이 리조트의 특징은 아래 2가지 정도 - 숙박기간 동안 1일 1회 무료 마사지 제공 - 대부분의 객실이 풀빌라로 구성 바빌론도 좋았지만, 혹시나 또 기회가 생기면 풀빌라 쪽도 가보도 싶음. 1층 바빌론 객실 내에서 보이는 풀장 메인 풀은 인피니티풀로 바다가쪽에 있어 이 곳은 거의 사람이 없다는 점 그래서 거의 개인 전용 수영장으로 종일 놀 수 있다는 점이 아주 좋았다 ^^ 바빌론 객실은 그냥 평범 - 나쁜 건 아님 욕조가 없다는 점 참고 거실 창문 앞 놓인 작은 탁자와 소파 나와서 먹기엔 벌레가 무서워서 구경만 메인 풀장이든, 식당을 가려면 풀빌라 룸들을 지나 .. 2019. 8. 10.
워드 서식없이 텍스트 붙여넣기 단축키 워드에서 간단히 서식없이 텍스트를 붙여 넣기할 때 필요한 단축키 붙여넣기(Ctrl + V) 를 입력한 다음 Ctrl -> T 순으로 입력하면 된다. 붙여 넣기 할 때 마다 위 그림처럼 Ctrl 확장기능이 나오는데 마우스로 선택해도 되지만 자주 하다 보면 키를 외우는 게 편리 2019. 8.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