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사진/홍콩

홍콩 페닌슐라 호텔 애프터눈 티

by esstory 2018. 3. 27.


홍콩 여행 맛집을 찾다가 이 곳 페닌슐라 호텔의 애프터눈티를 꼭 맛 봐야 한다는 블로그 글들이 많아서 저희도 찾았습니다.

영국 상류층 문화 중 하나라는 애프터눈 티 

한 때 영국의 식민지배였던 홍콩에서 특히 애프터눈 티가 오랜 전통 방식을 유지하면서 이어져 가고 있다네요.


워낙 유명한 곳이라 약 10분 정도 줄을 서서 입장 가능했습니다.


가격은 자비 없는 2인분 688HKD ^^


1928년에 문을 연 호텔은 1994년 대규모 확장 공사를 해서 지금에 이르고 있다네요

애프터눈 티는 ‘호텔 1층 더 로비’ 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비이다 보니 사방이 열려 있네요

2층 테라스쪽 귀퉁이에는 라이브 음악이 연주 되고 있어 식사를 하는 중에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이 곳에 식기들도 모두 유서가 깊다네요 

티파니 은식기 제품이라는데 은 빛이 강렬합니다.

홍차와 물이 담긴 주전자. 

손잡이 헝겊이 특이 하네요 

뜨거우니 조심해야 합니다. 

3단 트레이로 나오는데 

1인분/2인분은 개수 차이만 납니다.



이 곳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 기사를 참고해 보세요 

정통 애프터눈 티가 궁금해? 그럼 여기 어때!


한 번 정도 경험 해 볼만 하긴 한데 이 가격이면 미슐랭 가게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는 게 어떤가 하는 생각도 해 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