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사진/파리 2015

파리 여행 #6 - 바토무슈 유람선

by esstory 2015. 11. 23.




아름다운 센느강을 통해 파리를 관통하는 많은 유람선 중 한국에서도 유명한 바토무슈

소셜쇼핑으로 한국에서 티켓 구매 하면 현지보다 거의 반 값으로 구매 가능하기 때문에 사전 에약이 필수 입니다 





파리에 워낙 다양한 유람선들이 많지만,

남의 배가 더 좋아보이는 건 어쩔 수 없네요 




특히 제가 탄 배에는 단체관람으로 몰려온 중국 관광객들이 가득 




어디서나 잘 보이는 에펠탑.

아름답게 맑았던 파리의 하늘

9월이지만 날씨가 너무 쌀쌀해서 - 특히 강바람은 더욱 - 

몸이 저절로 움츠려 들었던 기억이 



알렉상드르 3세다리를 지나



금방 오르세 미술관의 큰 시계가 보입니다.






시테섬 근처로 오면 왼쪽으로 노트르담 대 성당도 당연히 보입니다.




생 루이 섬을 조금 지나다 배를 돌려 다시 생루이섬 우측 편으로 돌아오기 시작합니다.



시테 섬과 생 루이섬에는 워낙 유명한 건물들이 많네요. 

바토무슈에는 한국어 방송도 하지만 시끄러워서 거의 들리지 않습니다 ^^





요기가 아마 옛 감옥이었던 콩시에르주리





다시 만나는 오르세 미술관



해질녁을 골라 배를 탔더니, ^^

하늘이 정말 예술이네요 




에펠탑 바로 밑도 지나가고



파리 어디서나 에펠탑을 만나면 

자동으로 찍게 됩니다 :)



10년 전엔가 갔을 때는 야간 유람선을 탔었는데요 

너무 어두워서 아무 기억도 안 나길래 일부러 낮에 타 봤습니다. 

유람선을 미리 타고, 다음 날 부터는 걸어서 유람선에서 본 미술관과 명소를 돌아 다녔는데 괜찮은 선택이었던 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