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SOFTWARE

170 여장의 멋진 사진 테마 Bing Dynamic

by esstory 2012. 11. 26.


 

윈도우 7 부터 제공되는 윈도우 테마 사이트에는 새롭고 멋진 테마들이 꾸준히 올라오는 편이다.

그 중에 오늘 소개할 테마는 RSS 방식으로 계속해서 배경 이미지가 늘어 나고 있는 Bing Dynamic 테마

지금 현재 제공 되는 이미지만도 173개 이미지인데, 1주일에 2장씩 계속해서 새로운 이미지가 보강된다.

 

    

 

배경화면 이미지 퀼리티는 말할 것도 없이 너무나 환상적인 아름다운 배경으로 가득 차다. (보고 있으면 당장이라도 휴가를 떠나고 싶어진다)

그 전에는 괜찮은 배경 이미지를 내려 받아, 이를 한 폴더로 모아놓고 배경 테마로 만들어 저장했었는데, 고생할 필요 없이 이 테마 하나면 족한 거 같다.

 

 

 

 

 

 

Bing Dynamic 테마는 아래 주소에서 내려 받아, 실행하면 자동으로 바탕화면 내 테마에 들어가게 된다.
Bing Dynamic 테마 다운로드: http://windows.microsoft.com/ko-KR/windows/bing-dynamic-download-theme

 

 

혹시 다운로드 받은 배경 이미지 파일을 찾고 싶다면 아래 주소로 찾아 가면 된다.

파일 위치: C:\Users\사용자 ID\AppData\Local\Microsoft\Windows\Temporary Internet Files\Enclosure\{GUID}

 

단 사용자 ID 는 윈도우 계정이고, {GUID} 부분은 저장될 때마다 변경되는 값이어서 Enclosure\ 밑에 각 폴더를 찾아 들어가면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