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작지만 강한 사운드 X-mini 휴대용 스피커

by esstory 2009. 10. 31.



얼마 전에 소니에릭슨에서 엑스페리아 신규 구매 등록한 사람들에게 X-mini 휴대용 스피커를 주는 이벤트를 한 적이 있는데 저도 당첨됐네요. 요즘 이래 저래 이벤트에 당첨 운이 많나 봅니다. ^^(그 중 가장 큰건 얼마전 윈도우 7 파워블로그 행사에서 받은 윈도우 7 Ultimate DVD 였을겁니다. 살림에 돔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 

이 쪼꼬만 장난감 같은게 스피커라는 게 일단 신기하고, 두껑을 열듯이 살짝 가운데 부분을 돌려주면 제법 강한 소리가 흘러나옵니다.

모노라는 근본적인 단점이 있지만, 소리가 약한 노트북이나, 핸드폰, 아이팟 터치와 같은 여러 휴대용 장비가 아주 잘 어울립니다.

무엇보다도 스피커 답지 않은 멋진 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X-min 에는 짧지만 자체 내장한 3.5 파이 오디오 라인선이 있습니다.  그리고 USB 충전이 가능하고 충전케이블에 같이 붙은 긴 3.5 파이 오디오 라인을 연결하면 노트북에서 충전하면서 자유롭게 음악이나 방송을 들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요즘 노트북으로 방송 강의를 수강 중인데, X-mini 는 딱이네요. 짱짱하게 울려주니 방송이 귀에 착착 들어옵니다.



엑스페리아(X1)와도 잘 어울립니다.  엑스페리아로 가장 많이 하는 일이 영어 Podcast 방송 듣는 저로서는 이어폰 없이 깨끗한 음질로 방송을 들을 수 있어 무엇보다 좋네요.
문제는 작고 이쁘긴 하지만, 요놈을 항상 휴대하고 다니기에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여러 각도에서 엑스페리아와 X-mini 조합을 찍어 봤습니다.












이벤트로 받은 작은 선물이지만, 아주 마음에 드네요.
생각보다 가격도 그리 부담스럽지 않은거 같은데 하나 더 사서 출력을 키우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그럼 전 X-mini 로 듣다 만 방송 강의 계속 들어야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