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발

티스토리 블로그 댓글 알리미 티라이브 버전 0.3.2

by esstory 2009. 4. 28.

새 버전이 나왔습니다. 

아래 페이지에서 업데이트 바랍니다 

2011/01/11 - [프로그램] - 티스토리 블로그 댓글 알리미 티라이브 버전 0.5



티스토리 블로그에 올라오는 댓글 상황을 웹 브라우저 없이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는 댓글 알리미 티라이브 버전 0.3.2 소식입니다.

최근 댓글 알리미 부활

다른 블로그에 남긴 댓글에 다시 댓글이 달릴 경우 알려주는 최근 댓글 알리미가 드디어~!! 다시 작동합니다.
 
여태 왜 안 나왔냐고요?.
티스토리 관리자에 들어 가 보시면 아래 최근 댓글 알리미 부분만 약 1-2초 정도 후에 업데이트 되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뭔가 추가적으로 더 요청한 다음 데이터를 가져오나 본데, 제가 이걸 기다리지 못하고 바로 정보를 표시했더니 댓글 알리미 내용을 표시 못했던 거더군요.
저도 브라우저처럼 1~2초 기다리니 위 그림처럼 훌륭하게 잘 나와줍니다.

그 동안 다른 블로그에 단 댓글 추이가 궁금하셨던 분들 어여 받아 가세요.
 

지금 바로 조회하기 기능 추가


요 기능은 달도깨비[월정]님이 요청하신 내용입니다. 이전 버전은 특정 주기에 도달해야만 새로 업데이트된 내용을 가져왔는데요.
언제든 최신 상태를 가져올 수 있개 해 달라는 요청을 하셔서 요번에 추가했습니다.
추가하고 보니 저도 편하네요. 바로 조회하기를 눌러도 약 2~3초 정도 걸리는데, 걸리는 이유는 위에서 언급한 최근 댓글 알리미를 가져오기 위해 시간차공격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애쉬님이 요청한 빈 공간 제거 문제도 이번에 반영 했습니다.
티라이브와 함께 즐거운 티스토리 블로그 라이프를 즐기세요~~

프로그램의 자세한 사용방법 및 다운로드는 아래 페이지를 이용해 주세요.

2008/09/05 - [프로그램] - 티스토리 블로그 댓글 알리미 티라이브 버전 0.3


참, 티라이브 쓰시는 분들 손 한번 들어 주심 안될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