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사진/서울 경기 인천

눈오는 날 생각나는 사진

by esstory 2008. 1. 11.


하루 종일 눈이 내리네요

오늘 아침 일기 예보로는 서울에 1cm 눈이 내린다더니…..

누구 말대로 요즘 일기 예보는 창문도 안 열어 보고 예보하는 모양입니다.

 

눈 오는 날이면 항상 생각나는 사진이 있습니다.

2003년도에 찍은 사진이니 5년이나 지난 사진이네요.

D100을 갓 구입해서 아직 DSLR이 뭔지도 모를 때였지만, 사진이 찍고 싶어 부끄러움 없이 늘 카메라를 들고 출퇴근하던 때도 이 때였던 거 같습니다.

다시 예전 사진을 보니 므훗하네요.

사진 속의 꼬맹이는 지금쯤 학교에 다니겠군요. 세월 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