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123

교토 니조 성(元離宮二条城) 올해로 교토가 4번째 방문이지만, 처음으로 방문한 니조성 그동안 왜 여기를 안 왔을까 싶을 정도로 정말 정원과 건물 뭐 하나 빠지는 게 없습니다.특히 이번 여행 동안 날씨도 너무 좋아 니조성 사진이 너무 잘 나왔네요 ^^ 사진만 봐도 행복 하네요 근처 동선 잡을 때 금각사, 은각사, 아라시야마 등 몇 군데 가다 보면 늘 빠지게 되는 장소였는데, 다음에 교토에 간다면 꼭 다시 방문 하고 싶은 곳입니다. 찾아가는 길교토 역 정면 쪽으로 위로 쭉~ 올라가면 있습니다 요건 구글 지도에서 확인하시는 게 빠르겠네요. 니조성에 대한 자세한 글은 위키백과를 참조하시고 ^^백마디 글보다, 아름다운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니조성은 1994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교토의 중요 문화재 중 하나라고 합니다. 이 날 날.. 2017. 9. 12.
교토역 맛집 스시노무사시(寿しのむさし) - 회전초밥 교토역에 위치한 스시 맛집입니다 가격이 한 그릇에 140 엔 정도로 저렴하고 퀼리티도 좋아 이번 여행에서 두번 방문 했네요 찾아가는 길교토역에 복잡한 건물/상가가 많아서 처음에는 좀 찾기가 힘들었습니다 교토역을 교토 타워쪽이 정면이라면 뒷편으로 넘어가 ASTY Kyoto 상가쪽에 있습니다 스시노무사시 가게 앞에 이노다 커피가 있어서 커피집이 먼저 보이니 참고 하세요 요건 찾아 가는 길에 있는 다른 가게 ^^스시노무사시 맞은 편에 이노다 커피가 있습니다 커피 맛이 정말 좋으니 여기도 필수 방문 코스~점심에 20~30분 대기하는 건 예사라던데, 정말 사람 많네요 다행히 저희는 10분 정도 대기 했습니다. 한 그릇에 146 엔 또는 346 엔한국 백화점 내 회전 초밥집에는 사실 비싼 그릇(?) 말고는 먹을 게.. 2017. 9. 12.
모스크바 여행 - 세르기예프 포사드(Сергиев Посад) #2 모스크바 북동쪽으로 약 70km 정도 떨어져 있는 동화 마을 같은 수도원마을 전체가 유네스코 문화 유산이기도 하고, 지금도 독실한 신자들이 찾아와 기도하는 곳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모스크바에서 세르기예프 파사드 가기지하철을 이용해 베데엔하(ВДНХ) 역에서 하차한 후, 길 건너 코스모스 호텔 방향으로 가는 길에 버스 터미널에서 388 번 버스(세르기예프 포사트 Сергиев Посад 행) 를 타면 됩니다.요금은 편도 200 루블로 갈 때는 운전기사에게 현금 직접 지불하고 올 때는 매표소에서 티켓 구입 후 타면 됩니다. 버스는 10~20분 정도 간격으로 오고, 갈 때 올 때 모두 종점까지 가는 거라 내리는 걱정은 다행히 없습니다. 처음에는 스머프 마을(?) 인가 싶을 정도로 동화처럼 아름다워서 눈을 뗄수가.. 2017. 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