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034

삼청동 카페거리 언제가도 산책하기 좋은 삼청동 카페거리 어서 가을이 와서 노란 낙엽으로 물든 이 거리를 다시 걷고 싶네요 아름다운 하늘 정말 좋았습니다.서울 하늘이 항상 이랬으면 얼마나 좋은지 다시 한번 마세 먼지 없는 맑은 하늘에 감사를. 여기 이 공간 참 좋았습니다 일행이 있으면 앉아 사진을 찍으면 작품이 나오는 곳이 곳 전시장은 볼때마다 신기해서 사진에 담게 되네요식사하러 가는 길만 아니었으면 들어가 먹고 싶었던 핫~독사이 사이 길에 나 있는 계단으로 오밀 조밀 카페들이 들어 서 있습니다 5월에 왔을땐 가게 마다 자리가 없었는데 오늘은 이상하다 싶을 정도로 거리가 한산했네요.사람들도 항상 줄이 길게 늘어선 삼청동 수제비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 바로 옆길국립현대미술관 야외에 설치된 설치예술인데 바람개비처럼 시원하게 돌.. 2017. 9. 3.
삼청동 북촌 빙수 갑자기 찾아온 초가을 같은 날씨라지만아직 낮 시간은 덥네요 식사를 마치고 바로 찾게 디는 팥빙수 집. 삼청동 카페거리 초입에 있는 유명한 북촌빙수. 이 곳도 한옥 형태로 지어져 있고 가운데 마당 부분이 비어 여백의 미가 있습니다 삼청동의 이런 한옥들이 참 좋네요.누가 봐도 이쁜 가게녹차 팥빙수맛은 좋은데 가격에 비해 양이 좀 작은 편입니다 이 곳이 워낙 관광객이 많아 그러려니..분위기 좋은 북촌 빙수 방문기였습니다 ^^ 2017. 9. 3.
삼청동 맛집 북막골 2017 미쉐린 가이드 서울에 선정된 유명한 맛집모 TV 프로에도 나오는 바람에 줄서야 먹을 수 있다는 곳인데 일요일 일찍 왔더니 다행히 줄 서지 않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옛 가옥 형태와 깨끗한 실내여서 더욱 운치 있게 잘 먹었네요.햇살이 좋아, 연인끼리라면 야외 테이블에서 식사도 좋을 거 같습니다.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이 가게 베스트라는 "마늘로스팅 보쌈" 과 "구석기 갈비"여기'중'자 메뉴들은 보통 2인분이라고 하네요 저희는 4명이 같이 가서 메뉴 2개를 시켰습니다. 보쌈은 같이 있는 마늘, 양파를 같이 해서 먹으라고 친절히 알려주네요 마늘, 양파랑 같이 먹으면 확실히 느끼하지 않고 끝맛이 좋습니다. 삼청동 한옥에서 맛보는 점심이라 눈도 호강하네요~ 이 곳 메뉴입니다 참고 하세요~ 2017. 9. 3.
경복궁 늦은 여름가을 같은 맑은 날씨 덕에 가까운 경복궁에 들렀습니다 아직은 햇살이 따갑네요가을 바람 불어 오면 다시 한번 가 봐야겠습니다 2017. 9.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