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93

일본 오사카 교토 2박 3일 여행 - 은각사(긴카쿠지), 철학의 길 일본 여행 이틀째 아침에 서둘러 오사카 우메다 역으로 이동해서 한큐 급행을 타고 교토로 넘어 왔습니다. 지하철에 있는 종합 관광 안내소에 가서 관광 안내 문의 했더니 한국어 하시는 분이 계셔서 교토에서의 동선과 이동 버스, 투어 패스 구입 여부 등을 한번에 해결 했습니다. 제가 움직이는 동선은 버스 2번뿐이라, 굳이 패스 구입 없이 현금으로 버스 타라시네요. 문제는 버스비가 230엔인데 잔돈을 미리 준비해야 하는 점이었습니다. 일본에 오니 잔돈 쓸 일이 정말 많네요. 100엔, 500 엔(우리 나라 돈으로 1000원, 5000원)도 동전이고 동전 종류도 너무 많아서 처음에는 많이 헷갈렸습니다. 교토 가와라마치역을 빠져나와 203번 버스를 타고 은각사(긴카쿠지)로 향했습니다. 교토 버스는 뒤에서 타고, 앞.. 2014. 9. 27.
일본 오사카 교토 2박 3일 여행 - 우메다 스카이 빌딩 공중정원 오사카 우메다 스카이 빌딩은 높이 173미터 건물의 최상층을 다리로 연결시켜 만든 특이한 건물입니다. 특히 파노라마 전망대가 있어 장애물에 구애 받지 않고 오사카 시내를 내려다 볼 수 있는 좋은 포인트이기도 합니다.오사카 주유패스가 있으면 무료 이용 가능한 곳이라 방문 첫날 일정에 넣었는데, 특이한 건물과 173미터에서 내려다 보는 오사카 전경이 장관이었습니다. 우메다 역 > 한큐 백화점 도지마 몽슈슈 구입 > HEP FIVE 관람차 탑승 > 우메다 스카이 빌딩 공중정원으로 이동하는 일정이었는데요.인터넷에서 찾아본 대로, 우메다 스카이 빌딩 찾아가는 길은 험했습니다. 다행히 마음씨 착한 어떤 분을 만나 거의 50m 를 같이 걸어 길을 안내해 주시는 덕분에 다른 분 보다는 손 쉽게 가는 길을 찾을 수 있었.. 2014. 9. 24.
일본 오사카 교토 2박 3일 여행 -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호텔(Swissotel Nankai Osaka) 2박 3일 짧은 일본 여행 다녀왔습니다 ^^ 하루 하루가 정신 없이 바쁜 한국에서의 일상을 잠시 잊고 다녀온 일본 여행. 정말 좋았습니다. 가깝지만 멀게만 느껴지는 일본이라, 일본은 이번이 처음 방문이었는데 특히 교토는 너무 마음에 들어 꼭 봄, 가을에 다시 가겠다고 마음 먹었습니다 숙소는 오카사의 중심인 "난바역" 에 위치한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Swissotel Nankai Osaka) 에서 2박했습니다. Tripadvisor 에서 오사카 숙소를 검색했을 때 가장 평가가 좋은 호텔이길래 크게 고민하지 않고 결정했는데 결론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해외 여행할 때 외국 호텔 비교 사이트들의 평가는 믿고 갈 만하네요. . 난바역에 위치한 건물이라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역으로 이동해서 숙소로 이동하는.. 2014. 9.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