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지름

타이어 공기압 주입기 - 무선 에어펌프 (아이나비 hub)

by esstory 2022. 9. 11.

 

승차감을 크게 좌우하는 중요한 타이어 공기압 

요즘 타이어 공기압이 빠진 느낌이라 오래간만에 주입해 봤습니다

제 차는 37 PSI(pounds per square inch) 정도가 적당한데, 35 이하로 떨어졌네요 

 

무선 에어펌프 종류는 많은데, 제가 구입한 제품은 아이나비 제품입니다 (어차피 중국 제품인 듯)

목표치 PSI 37을 세팅하고 타이어 공기 주입기 캡에 꽂으면 알아서 목표치 37 이 될 때까지 공기를 주입하고 멈추게 됩니다 

오늘 타이어 4개에 공기 주입하는데 10분 정도 걸리네요 

 

타이어 하나는 32.5까지 나오네요 

 

 

모두 세팅하고 나서 차에서도 확인해 보니 37 PSI로 잘 세팅된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에서는 약 100m 정도 주행 후 제대로 나오네요)

약간의 소음과 시간이 들지만 시간내어 공업사 방문하지 않고 간단히 타이어 공기압을 넣을 수 있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