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4

베고니아 보기에는 이쁘지만, 너무 빨리 지고 마는 꽃들. 큰 맘 먹고 구입한 베고니아는 다행히도 두 달 넘게 이쁜 꽃들을 보여주고 있다. 처음 한 달간은 사진처럼 꽃이 만개하질 못하고 피다가 마는 상태가 지속되어 속상했는데 하루에 3시간 이상 선풍기로 통풍을 시켜줬더니 그제사 꽃들이 이쁘게 만개하기 시작 통풍이 잘 안되는 아파트 실내에서는 선풍기로 꽃들을 숨쉬게 해 주는 게 중요 올여름 내내 이쁜 꽃들을 보여주렴~ 2019. 5. 27.
CORSAIR K63 WIRELESS 적축 키보드 커세어의 유선/무선/블루투스 동시 지원 키보드 K63 WIRELESS (PC 3대를 하나의 키보드로 사용 가능) 회사에 PC는 자꾸 늘어 나는데 자리는 좁아서 키보드 하나로 버텨보기 위해서 구입 (망분리로 인해 소프트웨어적인 방법으로는 키보드/마우스 공유가 불가능) 텐키리스 선호(우측 마우스 공간이 멀어지는 게 싫음), 기계식 키보드, 적축 선호 등 몇가지 필수 사항 덕에 고를 수 있는 선택지가 많지 않은게 조금 아쉽 드디어 써 보는 체리사의 적축 키보드. 키압은 45그램으로 손가락 힘이 없는 나 같은 사람에게 적합하다 소음은 생각보다 큰게 흠. (조금 더 조용하면 좋을텐데 아쉬움) 팜레스트가 기본 제공 된다. 자연스럽게 손을 올릴 수 있어 편한 반면 공간을 조금 차지한다. (책상이 좁다 ㅠㅠ) 화려한 .. 2019. 5. 27.
샤오미 캐리어 미트롤리 24인치 새로 장만한 샤오미 캐리어 24인치. 샘소나이트/아메리칸익~ 캐리어 가방은 이상하게 바퀴가 잘 고장난다. 지난번 여행에서도 바퀴가 2개가 동시에 갈려 나가서, 수리해서 쓸까 하다가 바퀴 2개 수리비면 그냥 샤오미 캐리어 가방 하나 살 수 있을 거 같아서 충동 구매 ^^ 왼쪽이 샤오미 24인치, 오른쪽이 스위스밀리터리 26인치 같이 두고보니 크기 차이가 확연히 드러난다. 디자인적으로 아주 고급지거나 하진 않지만 잘 굴러다니고, 기본적으로 아주 튼튼해 보인다. 무엇보다도 가격이 착하다.!!! 캐리어 기능 중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바퀴. 아메리칸익~ 에 비해 바퀴도 크고 확실히 잘 굴러간다. 구매 사이트 정보에 의하면 TPE 소재 바퀴 어쩌구 하면서 충격흡수와 적음 소음이 장점이라고 (제발 그러기를) 확실히.. 2019. 5. 26.
샤오미 미지아 온습도계 샤오미에서 나온 전자잉크 방식 온습도계 전자잉크(E-INK) 방식으로 선명하게 잘 보이는 시계 덕분에 거실이나 화장대 등 시계가 필요한 곳 어디나 두기 편하네요. 온도와 습도 표시까지 지원하고있어 기능적으로나 디자인 적으로나 만족하고 있습니다. 사진처럼 거치대를 사용해 세워 놓거나, 동봉된 접착테이프를 이용해 가구나 거울에 붙여 사용 가능합니다. 저희 집도 2개 구입해서 하나는 거실장에 하나는 화장대 거울에 붙여 쓰는데 여러모로 쓸모가 많습니다. 이모티콘 표시 기준이 뭔가 궁금 ^^ 처음 개봉하면 시간이 맞지 않는데, 샤오미 앱으로 1. 중국어 설정 2. 기기 찾기 검색해서 연동 과정을 거치면 한국 시간으로 됩니다. 배터리는 리튬 코인건전지 CR2032 2개가 들어 있습니다. 2019. 5.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