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44

마이크로소프트 스컬프트 인체공학(Sculpt Ergonomic) 마우스 마우스 파지를 악수하듯 자세를 잡아주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인체공학 마우스 우선 첫 느낌은 일반 마우스보다 확실히 크고 묵직하다. 디자인적으로도 나쁘지 않고 엄지손가락이 자연스럽게 악수하듯 올려지게 되어 있어서 장시간 사용 시 팔의 피로도를 줄여주는 데 도움을 준다. 위시 아이템이었는데 최근에 가격이 많이 착해져서 하나 구입 한 달 정도 써 본 소감은인체공학 마우스답게 그립감이 상당히 우수하다 무게감이 있어서 빠르게 마우스를 움직이는 데 적합하지 않다. 하단 건전지 덮개는 자석마우스 클릭 소음이 조금 있고, 클릭감이 가볍다. 자주 누르면 고장 날 것 같은 느낌3년 무상 보증인데 희한하게 경험 상 MS제품은 3년 안에 고장이 난다. ^^디자인 포인트이기도 한 윈도우 버튼은 생각보다 누르는 건 쉽지 않다 유광 .. 2019. 4. 9.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 싱가폴에 마리나 베이 샌즈호텔을 닮았다는 유명한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 지난달 겨울 바다 보러 다녀온 곳 겨울철, 그것도 일, 월, 화 일정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체크인하는 데 긴 줄을 보고 놀랐다. 호텔 실내 새로 지은 호텔이라 전반적으로 깔끔. 옥상에서 바라본 경포호와 동해바다 스카이베이 옥상에는 두 건물을 이어주는 인피니티풀과 레스토랑이 있다 앞으로 경포바다, 뒤로 경포호가 있어서 아름다운 전망을 만끽할 수 있는 곳 해질 무렵 옥상에서 바라보는 경포호는 예술이다 저녁 시간에도 사람으로 붐비는 인피니티 풀 겨울이지만 제법 사람이 많았다. 아침 그리고 호텔 조식 객실에서 이런 뷰라니 참 좋다!! 채광이 잘 되는 조식 레스토랑 아침 뷔페는 그럭저럭(어차피 많이 안 먹는다) 다시 한번 경포호를 눈에 넣어둔다. .. 2019. 4. 3.
호접란/팔레놉시스 한번 꽃이 피면 3개월을 간다는 호접란 지난주 남사화훼단지에서 사온 후 1주일 만에 새로운 꽃이 3개나 개화했다. 조금 큰 꽃 봉오리는 하루밤 자고 나거나 출근 하고 돌아오면 어느 새 이쁜 꽃으로 탈바꿈 호접란 물주기 키우시는 분들 블로그 설명에 따르면 최소 1주일 ~ 2주 정도에 한 번 꼴로 꽃이나 잎에 물이 닿지 않도록 주의 하면서 충분히 관수 시키는 게 좋다고 한다 물이 조금 부족한 편이 과습보다 나으니 1.5주에 한번 정도 주는 셈 치고 물 주는 시기는 보수적으로 가져가는 편이 좋을 듯. 모쪼록 우리 집에서 오래 오래 예쁜 꽃을 보여줬음 좋겠다. 2019. 4. 2.
[책]섬에 있는 서점/개브리얼 제빈 제목 그대로, 섬에 있는 어느 책 주인의 다사다난한 삶을 교양(?) 있고, 유머러스하게 그린 소설 앨리스 섬에 있는 '아일랜드 서점' 주인인 주인공 A.J. 피크리는 여자친구 니콜과 함께 서점을 운영하기 위해 다니던 대학원을 때려치우고 아무런 연고도 없는 앨리스 섬까지 들어와 휴양지에만 책이 조금 팔린다는 작은 서점을 시작한다 하지만 태어날 때부터 가지고 있던 소발작증상으로 운전면허가 없는 주인공을 대신해 아내 니콜이 작가를 배웅하러 갔다가 그만 사고를 당하고 홀로 남게 된다 아내의 죽음을 확인하러 간 자리에서 만난 경찰 램비에이스 엄청난 충격을 받은 자리에서 눈물을 보이는 대신 램비에이스와 학창 시절 읽은 소설에 대해서 논쟁을 벌인다(눈물보다 이 장면이 더 짠하다) 아내의 죽음 이후 슬픔에 빠져 술에 .. 2019. 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