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6

곤지암 화담숲 - 아름다운 가을 단풍 #4 가보고 싶었던 곤지암 화담숲을 이제야 다녀왔네요 아침 기온이 0 도에 육박하는 추운 가을이었지만 맑은 하늘(서울은 미세먼지가 많았지만)과 멋진 단풍 잘 가꿔진 정원 덕분에 가을을 만끽 할 수 있었습니다. 2017. 11. 17.
곤지암 화담숲 - 아름다운 가을 단풍 #3 가보고 싶었던 곤지암 화담숲을 이제야 다녀왔네요 아침 기온이 0 도에 육박하는 추운 가을이었지만 맑은 하늘(서울은 미세먼지가 많았지만)과 멋진 단풍 잘 가꿔진 정원 덕분에 가을을 만끽 할 수 있었습니다. 2017. 11. 17.
곤지암 화담숲 - 아름다운 가을 단풍 #2 가보고 싶었던 곤지암 화담숲을 이제야 다녀왔네요 아침 기온이 0 도에 육박하는 추운 가을이었지만 맑은 하늘(서울은 미세먼지가 많았지만)과 멋진 단풍 잘 가꿔진 정원 덕분에 가을을 만끽 할 수 있었습니다. 2017. 11. 16.
곤지암 화담숲 - 아름다운 가을 단풍 #1 가보고 싶었던 곤지암 화담숲을 이제야 다녀왔네요 아침 기온이 0 도에 육박하는 추운 가을이었지만 맑은 하늘(서울은 미세먼지가 많았지만)과 멋진 단풍 잘 가꿔진 정원 덕분에 가을을 만끽 할 수 있었습니다. 2017. 11. 15.
대교 마이다스 리조트 - 청평 북한강에 위치한 멋진 숙소 대교에서 지어, 특히 아이들이 있는 엄마들에게 인기라는 마이다스 리조트 전망 좋은 북한강에 위치하고 있어 숙소에서 바로 한강을 보는 호강을 누릴 수 있는 숙소였습니다 관리도 무척 잘 되고 있는 깨끗한 숙소라는 점도 큰 장점. 바로 눈 앞에서 한강에 바라보이는 숙소한강을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절로 되는 곳숙소는 4층과 5층인데 5층의 일부 집들은 사진처럼 복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복층이라고 하지만 다락방 수준머리 조심해야 하는 다락방난방도 잘 돼서 요기서 자도 불편한 건 없었네요.복층에서 내려다 보는 한강.복층에서 요와 이불, 베개까지 모두 다 준비되어 있는.다음 날 아침 한강에는 물안개가 올라와서 장관을 이뤘습니다.1박 2일이라는 짧은 시간이지만 만족스러웠던 곳. 건물 자체도 요즘 지은 건물답게 멋집니.. 2017. 11. 14.
늦가을 두물머리 딱히 볼 게 많은 것도 아닌데 가까워서 그런지 자주 들르게 되는 곳 두물머리 연잎 핫도그가 유행인지 여기 저기 핫도그 가게들이 생긴 것 말고는 참 발전도 더디다. 두 물이 만나는 그 곳 두물 머리의 가을 2017. 11.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