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83

색다른 런처를 찾는다면 Yahoo Aviate 런처 그 동안 사용해 오던 런처와는 전혀 다른 방식의 안드로이드 런처입니다. 사실 대부분 유명한 런처들(Nova, Apex, 도돌 등)은 아이폰에서 출발한 아이콘 기반 앱 실행 기능을 조금 발전 시킨 런처였죠. 앱 실행 아이콘 나열 위젯 배치 (안드로이드) 바로 가기 기능 + 편리한 기능들(제스처 등) Aviate 는 접근 방식에서 기존 런처와 많은 부분 차이를 보입니다. 위치/작업 기반 런처 가장 큰 차별화는 SPACE 라고 불리는 위치 또는 작업 기준으로 현재 시점에 맞는 내용의 화면이 자동으로 보여진다는 점입니다. 아침, 저녁, 회사, 이동 중, 음악 듣기 등으로 SPACE 가 나눠져 있고 각 SPACE 마다 각자 고유의 화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회사에 오면 분더리스트의 To-do 위젯과 일정으로 화면을.. 2014. 8. 27.
가성비 좋은 마우스 - 마이크로소프트 Sculpt Mobile Mouse Blue 몇 년 전부터 잘 사용해 오던 Arc 마우스가 휠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서 불편을 겪다가 결국 새로 장만 했네요. 그 동안 MS의 묻지마 교환덕분에 약 3번 정도 마우스 교체를 한 덕에 참 오랫동안 잘 사용해 왔는데 A/S 기간이 끝나 어쩔 수 없이 기변하게 되었습니다. 새로 구입한 마우스는 지난번에도 구입했었던 마이크로소프트의 Sculpt Mobile Mouse 입니다. 블랙은 집 사람이 사용 중이고 저는 블루로 구입했습니다. 제가 직접 써 본 소감은 이렇습니다. 세로 길이는 안 그래도 작은 Arc 마우스보다 더 짧습니다. 그립감은 더 통통해서 그런지 나쁘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왜 이리 작지 했는데 곧 적응 되네요. 하지만 손이 좀 크거나 조금 묵직하고 손 전체에 감기는 마우스를 선호 한다면 비추입니다.. 2014. 8. 20.
블루투스 슬림형 키보드 (라이트컴 SP404) 얼마 전에 알키보드 리뷰를 작성한 게 있었는데 안드로이드 추천 키보드 - 알키보드(ALKeyboard) 운 좋게도 2014. 8.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