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사진/홍콩

마카오 파리지엥 호텔

by esstory 2018. 4. 10.

동양의 라스베가스라는 마카오 

라스베가스처럼 각국의 유명 건축물을 따라한 호텔들이 많은데요 

특히 이번 여행에서 눈길이 간 곳은 파리지엥 호텔

에펠탑때문에 어디서나 알아 볼 수 있는 건물 

따라만들긴 했지만 엘리베이터까지 있고(유료) 전망대를 운영 중이라네요 

날씨가 조금 아쉬웠지만, 

더운 날씨라 구름이 있는게 돌아 다니기에는 더 좋았네요

(2월임에도 해가 쨍 하게 나오면 더웠던)


파리지엥 호텔 옆에 있던 스튜디오 시티 호텔

(마카오에서 타이파로 넘어 오기 위해 Studio City 셔틀을 이용했네요)

눈길을 사라잡는 독특한 거인상과 건물이 인상적인 Studio City  

중앙이 뻥 뚫려 있어 언제 봐도 신기 합니다.

포스팅의 원래 목표인 파리지엥 호텔로 갑니다

에펠탑과 개선문을 이렇게 붙여 놓다니 ㅎㅎ

갑자기 예전 포스팅했던 개선문이 생각나네요

2015/11/05 - [여행 & 사진/파리 2015] - 파리 여행 #5 - 개선문 (Arc de Triomphe)


이 곳 호텔이 아름다운 이유는 

에펠탑 때문 만이 아닙니다 

내부도 정말 파리스럽게 잘 만들었다는

가운데 아름다운 분수대와 

돔으로 둥글게 명품샾을 배치한 구조로 

저절로 감탄사를 이끌어 냅니다.


아름다운 호텔의 분수대는 조명에 따라 계속 색상이 바뀝니다.


호텔의 로비에는 숙박객들로 이미 가득 

로비 입구를 궁전 처럼 만든 호텔

로비 입구에는 나폴레옹(?)이 멋지게 포즈를 취해 주는 ^^


찾아가는 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