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사진/강원도

속초 아이 대관람차

by esstory 2022. 3. 28.

 

속초 해수욕장 바로 앞에 새로 생긴 대관람차 속초 아이 소식입니다 

오픈은 3.25일이었고, 저희는 3.26일 토요일에 탔네요

작년에 속초에 갔을 때 한 참 공사중이어서 궁금했던 차에 마침 속초 여행 온 날 운 좋게 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전에 비가 오고 바라도 많이 불어서 한 때 운행이 중단되기도 했다네요 

다행히 오후 늦게는 파란 하늘이 나와주어서, 관람차를 타고 도는 동안 아름다운 속초의 자연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동영상으로도 담아 봤습니다 ~*

 

 

 

 

 

 

 

 

 

 

 

 

 

 

 

 

 

 

탑승권은 대인 12,000원, 소인 6,000원입니다 

 

 

 

 

 

 

관람차 줄이 제법 길었는데 다행히 10분 정도 기다리고 탈 수 있었습니다 

 

 

탑승은 같이 온 가족들만 태워서 2명~ 4명 정도 태우고 출발 했습니다 

천천히 돌기 때문에 멈추지 않고 내리고 태우는 식입니다 

 

 

 

 

 

 

 

 

드디어 속초아이를 타고 올라갑니다. 

완전 신상 관람차라 실내가 블링블링 합니다 

 

 

뒤 따르는 관람차를 구경하며 천천히 올라갑니다.

 

 

속초 해수욕장과 하늘이 보입니다. 우측 끝에는 롯데 속초 리조트가 보이네요

 

 

비 오다 갠 날씨여서 여느 날보다 선명하고 아름다운 저녁 하늘을 볼 수 있었습니다.

 

 

속초 해수욕장 왼쪽 바다가 보입니다.

 

 

저 멀리 울산바위와 설악산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속초에도 고층 건물이 많이 생겨서 설악산 절경이 많이 가리네요.

 

 

 

 

 

 

 

 

 

 

가장 높이 올라와서 바라본 속초시내 모습입니다. 

 

 

설악산을 구름이 조금 가렸네요 

 

 

 

 

 

 

 

 

 

 

 

 

생각보다 빨리(?) 내려와서 아쉬웠지만

속초의 바다와 설악산을 작은 관람차를 타고 한 바퀴 돌아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댓글